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다이어트

[디톡스]#오혜숙생활단식/#회복식 7일차맛나는 음식들

단식보다 중요한 #회복식7일차

#생채식을 잘먹으면
#체온이 올라가는 시기라고

그래서 몸이 덥네 더워.. ~

#커피관장과

냉온욕 11번 #각탕을 꾸준히 해야한다.

오늘은 #냉온욕 11번 각탕

#펌프 200개

#합장합척 500개

#붕어 200개 도전해볼것이다.

오늘은 지사장님들의 #서울경기 지역 모임에 왔다.

좋은 강의도 듣고 서로 나눔도 하고

 

 

맛나는 음식도 해주시고 오늘

눈요기 거하게 하십니다.

 

 

#단식으로 먹지 못하지만 집에 갈때

남편님 주라고 가져가라서

친히 반찬주셔서 감사해요

꿀꺽.... 못먹어도 배부르다.

닛시차 먹고 있으니

다 맛있겠다. 꿀껏

 

 

그러고는 집에 왔더니

남편님 요리 시간 시작되었다.

치킨을 꺼내고

샬라 샬라 ~~~

 

 

​맛있어 보이는데 

카레 한번 찍어 먹어 볼까 하다가  살짝만 혀끝에 대고

닛시차 다시 한모금 마셨다.

 

사람들이 왜 먹방을 보는지 알겠다.

위험한 단식이 아니라서 좋고

배부르게 먹으면서 할 수있는 단식이라서 좋은데 효과는 100%

내가하는데 누군들 못할까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사진을 보면서 대리 만족할 수 있는것 보는 것만으로도 대리 만족이되는 구나.

한동안 계속 먹는 프로그램만 찾아서 보고 둘러보고 지역 지사장님들 모임에 갔다가

서류 정리할 것도 있고 하루종일 바빴네요

집에 돌아오니 남편님 치킨 커리 만들어야 한다면서 치킨 커리 만들고 있었네요.

나는 단식 중 냄새 실컷 맞기

 

 

​오늘 감량 몸무게 많지 않은데...

48.02   내일은 47로 가던지 이번주에는 47로 가긋다.
43까지 만들어보자고.... GOGO 

 

단기간에 이렇게 건강해지면서 날씬해질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는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