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다이어트

오혜숙 생활단식 회복식 3일차

오혜숙 생활단식을 하면서 좋아진점

첫째 어깨 통증 두통이 사라졌다.

둘째 몸이 가벼워지고 속이 편하다.

셋째 이뻐졌다 소리 듣는다.

살이 빠졌다.

현재 몸무게 48.04

작은 키이지만 4키로. 나는 복부 허벅지 엉덩이 살이 특히 지방이 많이 가있어서 걸을때 무릎이 아팠다. 무릎아픈것이 사라졌다. ''

단식을 시작하고 5일차정도 쯤에 심하게 감기 증상 콧물 가래등.. 이 있었는데

그것이 감기이지만 평소 가장 약한 부분으로 올 수 있다는 증상이라고 했다.

지도사님이 내가 다른 사람들 보다 몸이 아주 안좋은 상황이라고 50대 몸이라니.

나는 수술을 하고 있다. 보이지 않는 수술 내몸안에서 얼마나 안좋은 것들을 먹었으면 ..

그래서 사람들은 내가 몸이 안좋은줄 모른다. 웃고 있으니까.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이니까.

그것이 나의 잘못된 식습관과 안좋은 것을 많이 섭취해서 아니면 좋은 것을 너무 과다 섭취해서.

일수도 있겠다.

 

왜 언니가 그렇게 좋다고 하는지 이제 알것 같다.

언니 고마워요

오늘은 오송 센터에 지사 계약도 하고

단식지도사 과정도 신청

제대로 공부를 해야지 내몸을 알고 가족들도 건강해질수 있으니까.

열심히 공부해서

도움이 되는 지사장이 되어야 겠습니다.

 오혜숙대표님과 만나서 이야기도 사진도 찍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명상에 대한 강의 도 들었다.

 

 

 

 

 

 

대표님 자그마한 체구이신데 계속 웃고 계셨는데

열심히 하라시며 토닥 토닥 

 

건강해 지라고 토닥 토닥 해주셨다.

지사계약 인증샷

 

참고로 다단계를 대표님이 너무 싫어하셔서

다단계가 아니라는 사실이 좋으다.

사실 사람들이 살이 빠지면 어떤것 먹었냐로 물어보는데

어제 어느 지사장님 사례발표하시면

남편이 갑상선 암이걸렸는데 담낭에 문제가 생겨서

단식을 해보라는 권유를 받고

오혜숙 생활단식을 만나서 본인도 날씬해지시고

남편님도 건강을 찾았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건강을 위해서도

의사도 단식을 권유하기도 한다던데

그리고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해도 나이 살은

특히 뱃살은 빠지지 않는다는..ㅜㅜ

나는 오늘도 11자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

지사장님이 알려주신 운동을 열심히 ...

하하하 ~